서비스디자이너의 독학

[경리단길/녹사평] 붕스담스 : 겨울철 경리단길 필수코스! 타피오카 붕어빵 맛집😁🐟 (팥붕•슈붕•피붕•콘치즈!!) 본문

잘 먹고 잘 사는 법/맛집밥집 🍽️

[경리단길/녹사평] 붕스담스 : 겨울철 경리단길 필수코스! 타피오카 붕어빵 맛집😁🐟 (팥붕•슈붕•피붕•콘치즈!!)

혜등 2023. 12. 17. 16:48
반응형

경리단길에 왔다면 꼭 먹어봐야하는 붕어빵!
타피오카 전분가루를 재료로 한 쫄깃한 붕어빵의 신세계 🐟
깔끔한 매장에서 판매하는 최고의 가성비 길거리 음식!
붕스담스

장소 :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17
영업시간 : ??
주요메뉴 : 팥붕어빵(1,500), 슈크림붕어빵(1,500), 피자붕어빵(2,000), 콘치즈붕어빵(2,000)
 

이레경리단길붕스담스cafe

서울 용산구 회나무로 17 (이태원동 277-6)

place.map.kakao.com

경리단길 초입에서 오르막길이 시작될때쯤 보이는 작은 가게에서 붕어빵을 판다는걸 얼핏 보고 언젠간 꼭 가야지하고 마음먹고 있었다. 언제나 붕어빵을 파는 곳은 소중하기 마련이지만 요즘 먹거리가 많이 줄어든 경리단길에서 너무나도 소중하게도 겨울철 간식을 팔고 있는 곳, 붕스담스!

**사장님께서 사진 찍는걸 조금 부담스러워하셨지만 도저히 이렇게 맛있는 붕어빵을 알리지 않을 수 없어서 허락 받고 사진과 후기 올립니다. (물론 100% 내돈내산ㅎㅎ)

[ 붕스담스 - 입구 ]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이라 아직 간판이 없는 붕스담스. 붕어빵을 판다는것은 배너를 통해 알 수 있는데 '타피오카 붕어빵'이라고해서 팥 대신에 타피오카 펄이 들어가나...? 생각했지만 사장님께서 반죽에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간다고 알려주셨다.  (춘천 감자빵처럼 타피오카 전분이 들어간 빵은 진짜 엄청 쫄깃쫄깃 해지기 때문에 일단 여기서 기대감이 한층 올라감)

뭔가 어필하고 싶은 부분이 많은 칠판...

수줍어하던 사장님의 최대한의 마케팅이 느껴졌다.

[ 붕스담스 - 메뉴 ]

붕스담스는 4가지 붕어빵과 (팥-슈크림-콘치즈-피자) 호두과자, 커피와 같은 음료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이번에 방문했을 때에는 음료는 따로 샀던터라 붕어빵만 4개 주문했는데 (팥2, 슈1, 피1) 피자만 즉석에서 만들어주셨고 팥과 슈크림은 미리 만들어둔게 있어서 바로 포장해주셔서 오래 기다리지 않고 받을 수 있었다.

음료 메뉴도 여러가지 있어서 다음엔 음료도 꼭 주문해봐야겠다.

 

[ 붕스담스 - 만드는 과정 ]

gif를 만들어서 올려야 하는데... 일단 만드는 과정에 대해 감상을 적자면 너무 깔끔한 환경에서 정갈하게 만들어주셔서 놀랐고, 피자 속 재료나 치즈가 저렇게 많이 들어간다고??싶을 정도로 듬뿍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다.

[ 붕스담스 - 내부 ]

마침 방문한날 비가와서 밖에서 안기다리고 안에서 기다렸는데, 사장님께서 아직 인테리어에 많이 투자 안했다고 겸손하게 말씀하셨지만 한눈에봐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내부가 인상적이었다. 그리고 아주 약간의 테이블석도 있어서 혹시나 먹고 이동해야하는 사람들은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다.

하지만 역시 가장 인상 깊은건 매장의 깔끔함! 붕어빵 만드는 곳에 기대하기 쉽지 않은 부분인데 깔끔해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갓 구운 피자 붕어빵! (붕어빵 틀을 꽉 채우게 만들어진 저 바깥 부분이 진짜 별미ㅎㅎ) 일반 갱지 봉투가 아닌 깔끔한 흰색 봉투와 비닐 봉투에 따로 또 담아주셔서 집까지 편하게 들고올 수 있었다.

[ 붕스담스 - 시식 ]

갓 구운 붕어빵을 담아온 봉투들. 포장까지 깔끔해서 또 마음에 들었다.

그리고 금방 구워진 붕어빵을 담고 와서 약간 습기가 찼지만 여전히 따뜻하고 바삭함이 남아있었다.

영롱한 피자붕어빵.... 저 바깥쪽에 구워진 치즈 부분이 진짜 맛있다. 바삭하고 단짠단짠...

팥 붕어빵은 두마리. 팥붕은 타피오카 반죽을 썼다는게 확연히 느껴져서 또 좋았다.

요즘은 붕어빵 안에 속을 얼마나 많이 넣어주느냐가 포인트인것도 같지만 결국 속은 빵 안에 들어가는 것...

결론은 빵 자체가 맛있는 붕어빵이 최고다..! 

슈붕 한마리. 슈크림도 적당히 달고 따뜻할때 먹으니까 너무 좋았다.

4마리 풀샷. 다 합쳐서 겨우 6,500원..!

어차피 포장마차 붕어빵도 2마리에 천원하는 시대에... 이렇게 고퀄리티의 깔끔한 붕어빵... 너무 좋다.

팥붕어빵 단면..! 팥도 솔찬히 들어가있어서 좋았지만 역시나 저 팥이 없는 부분이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다.

적당히 달아서 좋았던 슈크림 붕어빵!

피자붕어빵 단면까지

테두리 부분부터 다 먹고 먹었던 피자 붕어빵.

다음에 방문하게되면 피자 붕어빵도 여러마리 시키고 싶을 정도로 너무 맛있었다.

[ 총평 ]

경리단길이 휑해지고 있는 요즘. 경리단길에 놀러 오는 사람, 지역 주민 모두가 한번쯤은 꼭 들려야 하는 곳이 여기 붕스담스인거 같다. 오르막길 초입에 위치해 있어서 들렸다가 다른곳 가기도 너무 좋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들릴 수 있을거 같다. 추천!!

반응형